컴공돌이의 취미 블로그

[1]. 홍대 칵테일 바 머천트(Merchant) - (0) 본문

리뷰/홍대 머천트 리뷰

[1]. 홍대 칵테일 바 머천트(Merchant) - (0)

컴공돌이​​ 2017. 7. 21. 16:18

홍대 칵테일 바 머천트(Merchant) - (0)


나는 개인적으로 맛있는 음식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작년 말부터 나는 홍대에 있는 작은 칵테일 바를 즐겨 갔는데 앞으로 이 칵테일바에서 마신 칵테일을 조금씩 올려봐야지

가게 자체는 크지 않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바 머천트'

이번글에서는 간단히 가게 사진과 내부사진 등을 올리고 다음글부터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술을 적을 예정ㅋㅋㅋㅋ


일단 머천트의 위치는 아래와 같음

홍익대학교 입구에서 왼쪽으로 걷다보면 위치하지만 가게가 큰 편이 아니라 처음 본 사람들은 쉽게 지나칠수 있으니 주의해서 걸어야 할듯.




길을 걷다가 위와 같은 사진의 글귀를 본다면 그곳이 바로 머천트!




 

가게 안에도 이런 멋진(?) 글귀를 볼 수 있다.ㅋㅋㅋ





내부를 보면 맛있는 술들이 정갈하게 놓여져 있다.





개인적으로 머천트에서 무조건 마셔야 된다고 생각하는 술들은 바로 메뉴의 앞쪽에 적혀져있는 6개의 술들!!!

최근에 사장님이 밖에서도 볼수있도록 이렇게 간판(?)을 거셨다!


간판 위에 젹혀있는 말처럼 사장님이 여행하시는걸 매우 좋아하시는데 실제 여행하다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술들을 판매하시는 것이다!!

 

특히 맨위의 초코컵과 같이 먹는 체리맛 진자는 우리나라에서 딱 한군데 수입하는데 그 한군데가 바로 이 머천트라는 사실!


다음글부터는 위에서 보이는 6가지 술들을 1개씩 사진과 함께 소개해 봐야지.


(아 글쓰니까 또 마시고 싶다....... .조만간 또 가서 술마셔야 겠다.)


반응형